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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재난지원금 언제·어떻게 받나



2차 재난지원금 언제·어떻게 받나

정부가 4차 추가경정예산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의
정보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콜센터'를
16일부터 운영한다.

어디 정확하게 물어볼 곳이 없어
혼란하던 차에 잘 나왔는데요. 


국민권익위원회의 110 콜센터
기본적인 상담서비스를 우선 제공
사업주관부처 콜센터를 통해
추경사업별 지원 내용과 절차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궁금하셨던 내용이죠?
그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6일부터 권익위의 110 콜센터
기본적인 상담서비스제공


보다 구체적인 지원 내용과 절차
중기부 콜센터(1357)
고용노동부 콜센터(1350),
복지부 보건복지상담센터(129)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비 지원사업의 경우, 
이동통신 3사(SK·KT․LG)와 
알뜰폰 사업자별(41개)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들의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
궁금증이 충분히 해소될 수 있도록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위기가구 긴급 생계지원
△아동 특별돌봄 지원
△이동통신요금 지원사업
'집행 가이드라인'을 명확하고
세밀하게 작성하고 있다. 


관련 사업부처별로
4차 추경 사업별 지원대상
절차·시기 등 국민들의 관심이
높고 질의가 많은 사항 중심으로
'집행 가이드라인'을 마련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이번 추경은 신속한 집행이 관건"
"추경안이 국회를 통과하면 바로
집행될 수 있게끔 각 부처가
사업 사전 집행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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